건물 출입 안내

KU SMART CARD & MOBILE-ID

건물 출입 이용 안내

건물 출입을 위한출입 신청 안내 모바일 신분증 이용처
  • 01
    학교포탈 KUPID 정보생활 공간 및 예약관리
    접속 (서울)
  • 02
    메뉴
    (출입신청 > 출입신청)
  • 03
    출입신청서 등록 후
    출입신청 진행
  • 04
    출입신청 승인
  • 05
    출입 정보 이메일로
    승인 통보
 
참고사항
  • · 플라스틱카드, 모바일신분증 둘 중 하나만 발급이 되어도 출입이 가능합니다.
  • · 선 발급된 신분증으로 신청 후에 후 발급된 신분증에도 동일한 호실을 출입할 수 있습니다.
  • · 신청하고자 하는 호실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 지정형 호실 확인 버튼에서 출입승인자께 연락 주시면 됩니다.
  • · 건물의 외부출입문은 내부호실이 승인 되었을 경우 연동처리 되고 있습니다. (운영에 따라 일부 건물 제외)
  • · 승인 후에도 출입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재전송 처리 기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출입신청 매뉴얼
  • · 출입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보안카드(플라스틱, 모바일 신분증) 둘 중 하나만 발급 되어도 출입하고자 하는 호실에 출입을 할 수 있습니다.
  • · 출입용신분증 선택 후 신분증별 업데이트 정보 확인 기능
 
신규 출입단말기 사용안내경비하기/해제하기 사용법 안내
 
  • 경비하기 퇴근 시
    [경비] 버튼을 먼저 누른 후
    카드나 모바일을
    카드접촉부에 태그하세요
    경비가 시작되었습니다
    안녕히 가십시오!
  • 해제하기 출근 시
    [해제] 버튼을 먼저 누른 후
    카드나 모바일을
    카드접촉부에 태그하세요
    경비가 해제되었습니다
  • 출입하기
    카드나 모바일을 카드접촉부에 태그하세요
    • 태그를 해도 소리가 나지
      않으며 반응이 없는 경우
      종합상황실 문의
    • ‘출입권한이 없습니다’
     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
      공간 및 예약관리
      접속 후 출입신청 등록
    • ‘분실된 카드 입니다’
     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
      공간 및 예약관리 접속 후
      출입신청 메뉴에서 재전송 처리
  • 문의사항
    종합상황실 02-3290-19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