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페이지
메뉴
본 홈페이지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로그인
실물 신분증
이용 안내
학생증/신분증 소개
신청 안내
신입생 예약신청 안내
발급 내역 조회
모바일 신분증
가입 및 발급 절차
모바일 신분증 가입절차
모바일 신분증 발급절차
이용 안내
발급 내역 조회
건물 출입 안내
건물 출입 이용 안내
출입 권한 조회
커뮤니티
공지사항
자주묻는 질문
민원 안내
1:1 문의
인덱스 페이지
로그인
개인정보처리방침
이메일무단수집거부
건물 출입 안내
KU SMART CARD & MOBILE-ID
건물 출입 안내
건물 출입 이용 안내
출입 권한 조회
건물 출입 이용 안내
건물 출입 안내
건물 출입 이용 안내
건물 출입을 위한
출입 신청 안내
모바일 신분증 이용처
01
학교포탈 KUPID
정보생활
공간 및 예약관리
접속 (서울)
02
메뉴
(출입신청 > 출입신청)
03
출입신청서 등록 후
출입신청 진행
04
출입신청 승인
05
출입 정보 이메일로
승인 통보
참고사항
· 플라스틱카드, 모바일신분증 둘 중 하나만 발급이 되어도 출입이 가능합니다.
· 선 발급된 신분증으로 신청 후에 후 발급된 신분증에도 동일한 호실을 출입할 수 있습니다.
· 신청하고자 하는 호실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 지정형 호실 확인 버튼에서 출입승인자께 연락 주시면 됩니다.
· 건물의 외부출입문은 내부호실이 승인 되었을 경우 연동처리 되고 있습니다. (운영에 따라 일부 건물 제외)
· 승인 후에도 출입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재전송 처리 기능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출입신청 매뉴얼
· 출입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보안카드(플라스틱, 모바일 신분증) 둘 중 하나만 발급 되어도 출입하고자 하는 호실에 출입을 할 수 있습니다.
· 출입용신분증 선택 후 신분증별 업데이트 정보 확인 기능
신규 출입단말기 사용안내
경비하기/해제하기 사용법 안내
경비하기
퇴근 시
[경비] 버튼을 먼저 누른 후
카드나 모바일을
카드접촉부에 태그하세요
경비가 시작되었습니다
안녕히 가십시오!
해제하기
출근 시
[해제] 버튼을 먼저 누른 후
카드나 모바일을
카드접촉부에 태그하세요
경비가 해제되었습니다
출입하기
카드나 모바일을 카드접촉부에 태그하세요
태그를 해도 소리가 나지
않으며 반응이 없는 경우
종합상황실 문의
‘출입권한이 없습니다’
메시지가 나오는 경우
공간 및 예약관리
접속 후 출입신청 등록
‘분실된 카드 입니다’
메시지가 나오는 경우
공간 및 예약관리 접속 후
출입신청 메뉴에서 재전송 처리
문의사항
종합상황실
02-3290-19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