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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U SMART CARD & MOBILE-ID

자주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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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 건

질문 실물 신분증 안내

발급 받은 후 사용하려고 하면 카드를 사용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답변

▷ 발급받은 후 인증 등록이 늦어졌거나 처리가 안된것일 수 있습니다.

▷ 비금융카드일 경우 카드 지참후 해당 캠퍼스의 원스탑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문의하여 주십시오.

▷ 금융카드일 경우 카드 지참후 신분증 치참하여 하나은행 지점에 방문하여 문의하여 주십시오.

질문 실물 신분증 안내

사용하던 학생증을 일정 장소에서 태깅하면 반응이 없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답변

▷ 노후된 카드이거나 카드 내부의 Inlay(안테나) 가 절단/고장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증상입니다.

▷ 비금융카드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해당 캠퍼스의 원스탑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재발급 신청하여 주십시오.

▷ 금융카드를 신청할 경우 하나카드앱 또는 신분증 치참하여 하나은행 지점에 방문하여 재발급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질문 실물 신분증 안내

학생증을 태깅하면 분실카드라고 뜹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답변

▷ 권한이 지난 분실된 카드를 사용할 경우 나오는 메시지입니다.
비금융카드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해당 캠퍼스의 원스탑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재발급 신청하여 주십시오.
▷ 금융카드를 신청할 경우 하나카드앱 또는 신분증 치참하여 하나은행 지점에 방문하여 재발급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질문 실물 신분증 안내

스마트카드 재발급을 받으려면 어떻게 하여야 하나요?

답변

▷ 비금융 카드 신청/발급은 신분증 지참하여 해당 캠퍼스 원스탑서비스센터 방문하여 재발급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▷ 금융 카드 신청/발급은 하나카드앱 또는 신분증 치참하여 하나은행 지점에 방문하여 재발급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